Mentor Ex Machina에게 뭐든 물어보세요!

  TRPG 게시판
 TRPG를 플레이하는 게시판입니다.

마스터 세계관 관련 질의


오크킹25 1년 전 질문 | 반응 : 중립적 | 댓글 1

대충 훝어보니 제국이외 나머지 왕국 비스무리하게 형성 되어 있는데, 워해머 세계관처럼 비슷하게 반황제파+부랑자들+혁명파 세력 모여 만든 연방 국가 건의와 타락한 기술+카오스 신 숭배 세력인 암흑 왕국 또는 세력 건의 합니다. 개인적으로 둘 다 만들고 싶네요.

댓글 [ 1 ]

댓글이 없습니다.


제목/정보 태그
(루인드 카오스 연방)등록 [0]
오크킹25 1년 전 (132)
영지
마스터 세계관 관련 질의 [1]
오크킹25 1년 전 (123)
질문
뭐 해야할지 모르겠음 [2]
아카라이브 1년 전 (112)
기본
[산초] 돈키호테의 흔적을 찾아보자 [1]
아카라이브 1년 전 (116)
기본
당혹스러운 [0]
머리아픈헤겔 1년 전 (74)
기본
이보시오 완장 양반 [0]
November_Rain 1년 전 (115)
기본
오늘은 하는겨? [0]
November_Rain 1년 전 (106)
기본
오늘도 10시여? [2]
November_Rain 1년 전 (116)
기본
뭐하지 [0]
아카라이브 1년 전 (59)
기본
일단 상황 파악부터 해볼까 [23]
November_Rain 1년 전 (207)
기본
[산초] 깊은 밤 [18]
아카라이브 1년 전 (142)
기본
개인플은 어케 하지 [0]
November_Rain 1년 전 (88)
기본
족답식 탈곡기 만들자 [0]
November_Rain 1년 전 (121)
기본
스노볼이 [2]
태자 1년 전 (92)
기본
이스마엘 + 마린 = [1]
아카라이브 1년 전 (81)
기본